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설 [판타지]전업 힐러는 점점 강해진다 001-301 完 외전! 다운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1. 7. 4. 21:08
    [판타지]전업 힐러는 점점 강해진다 001-301 完 외전!
    파일명용량
    (판타지)전업 힐러는 점점 강해진다 001_301 외전 완..1.7M


    [판타지]전업 힐러는 점점 강해진다 001-301 完 외전!


    대충 이세계에 떨어졌지만 어찌어찌 좋은 사람을 만나  

     

    자리잡고 살아간다는 내용.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0. 프롤로그 >


     전업 힐러는 점점 강해진다


    (프롤로그)


     나는 운이 좋다.


     새로 발매된 동물의 숲도 못하지만,


    좋아하던 닥터 페퍼도 이젠 못 마시지만,


     다시는... 가족도 만날 수 없지만 말이다.


     새옹지마라는 말이 있다.


    인생의 길흉화복은 예측하기 어렵단 뜻이다.


     나는 그냥 나쁜 일이 오면 좋은 일도 온다는 뜻으로 쓴다.


     사부를 만났기 때문이다.


     갑자기 이세계에 오게 된 내 악운에 비례한 모든 행운은 그를 만나는 데에 다 써버린 게 틀림없다.


     현대인이 갑자기 처음 보는 세상에 떨어졌을 때, 정말 말도 안 되게 선의로 가득 찬 사람을 만날 확률은 얼마나 될까?


     사부는 돼지 머리에 도끼를 든 괴물로부터 내 목숨을 구해줬을 뿐만 아니라, 따뜻한 음식과 자리를 내어준 이세계의 첫 사람이었다.


     글자와 말, 이곳의 문명을 가르쳐줘서 나는 적응할 수 있었고, 인간이 자연 속에서 살아간다는 게 무엇인지 알려줬다.


     그런 사부가...


     내 앞에서 죽어가고 있다.


    “울지 마라, 메시. 수명대로 살다가 죽는다는 건 이곳 사람들에게 대단히 축복받는 일이란다.”


     울고 있는 나를 오히려 위로를 해주는 나의 사부. 정말 착한 사람이다. 그래서 눈물이 멈추질 않는다.


     이곳에 떨어질 때만 해도 중학생이었고, 지금쯤이면 대학에 들어갈 나이가 된 나로서는 가까운 사람의 죽음이 낯설다.


     더군다나 이세계에서 유일하게 정을 준 사람이다. 나를 구해준 사람이다. 눈물이 나지 않을 수가 없었다.


     사부가 죽는다면 정말 이세계에서 혼자가 되고 만다. 원래라면 5년 전에 시작했어야 할 홀로서기를 이제 시작해야 한다.


    “네가 그렇게 슬퍼하면 내가 안심하고 떠날 수가 없겠지. 머나먼 길을 떠나야 하는 여행자가 계속 뒤를 돌아보게끔 할 테냐?”


     미안해요, 사부. 그렇지만 눈물을 멈출 수가 없는걸요.


    “죽음은 또 다른 시작... 앞만 보고 어디론가 향하기도 바쁘다. 부디 나를 걱정시키지 말거라.”


     사부는 한 템포 쉬더니 힘겹게 다시 입을 열었다.


    “일단... 먼저 사과를 하마. 숲에서 데려온 너를 끝까지 책임져주고 싶었지만,


     신이 정해준 사람의 수명이라는 건 인간의 힘으론 어찌할 수 없었단다.


    나는 내 남은 미래가 짧다는 걸 알고 있었고,


    조바심이 난 나는 너를 적응시키기 위해 비교적 호되게 가르칠 수밖에 없었다.


    만일 그때 감정이 상하고 섭섭한 게 있었다면 부디 용서해다오.”


     아니에요, 사부... 난 무려 한국에서 살다 왔는걸요. 사부가 호되게 가르쳤다는 수준은 정말 아무것도 아니었어요.


    그러니까 그렇게 미안해하지 않아도 돼요.



    “그리고 내 갑작스러운 죽음에 당황할 너에게 또 사과하마. 무언가를 잃는다는 걸 네게 가르치기 싫었다.


    슬픈 것은 미루고 행복한 것만 보여주고 싶었다. 조금이라도 네 밝은 얼굴을 보고 가고픈 노인의 욕심이었다.


    결과적으로 네게 상처를 주고 말았지만 원망하지 말아다오.”


     사부가 아니었다면 조금도 웃지 못하고 살아갔을 텐데요. 진즉에 죽었을 테니까요.


    이렇게 우는 걸 보면 모르겠어요? 난 하나도 원망하지 않아요.


     하아, 하아.


     사부는 천장을 뚫어지게 보고는 얕은 숨을 힘겹게 몰아쉰다. 숨을 쉴 때마다 빠져나가는 날숨이 마치 그의 생명 같다.


    “메시, 난 너를 처음 본 순간부터 홀로 남을 네가 어떻게 살아가면 좋을지 끊임없이 고민했다.


     


    롱스트랭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뭐하고3
    받아갑니다 잘읽을께요 ㅋㅋㅋㅋㅋ
    현시뤼
    ㅋㅋ 올려 주신건 거의 다 받았는데,,,,,언제 다 읽을런지....쌓아놓고 즐거워하고 있습니다, ㅋ 감사합니다
    왓챠우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건기기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947347
    행복은 마음을 먹는것에 ㄸㅏ라서 좋아요! GOOD~
    핫사쌈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갱갱21
    좋은자료 쿠폰으로 받아갑니다 ㅎㅎ
    백도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디제
    500포인트 넘비싸다 인간아
    ca7333
    리뷰평점이 대개 좋으네요 믿고 볼수 있을 듯..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동주이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키보드좋다
    잘볼게요 쿠폰부탁드려요~
    2445275
    받아갑니다~!
    gba456
    잘받아갑니다
    아이엠groot
    기다리던 완결 잘 받아갑니다~~
    수현수민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alcj
    받아갑니다~!
    dkdlaortm2
    자료 받기전 꼭 평가를 찾아보는 편인데, 살짝만 검색해도 평가가 좋네요. 믿고 받아갑니다. 수고요~~
    hszsz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즐독할게요.
    hszsz
    오늘은 나만의 시간이 좀 납니다. 그래서 일단 받아갑니다. 뭐.. 힐러가 얼마나 액션있는가는 모르겠지만 점점 강해진다에 꼬치는 군요. 행복하게 즐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화만사서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목돌이
    요즘 왜이리 비싸
    지이존1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배그짱짱맨
    받아갑니다~!
    병욱아정신아
    힐러물 좋아요~
    chang1004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행하라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이민d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황제오공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평화지킴이
    기대됩니다:)
    thesnkist
    요거도 잘 받아가요~! 잼난거 올려주셔서 매우 감사~!
    걸걸이
    받아갑니다~!
    진빠이
    드뎌 완결 받아보네요. 잘 받아갑니다
    도룬자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무적을지부대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