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설 [역사 판타지] 조선 내가 바꾼다 총 545화 [완] 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1. 7. 4. 21:07
    [역사 판타지] 조선 내가 바꾼다 총 545화 [완]
    파일명용량
    [역사 판타지] 조선 내가 바꾼다 총 545화 [완].zip355.8M

    [역사 판타지] 조선  내가 바꾼다 총 545화 [완]



    [대체역사][효명세자]  

     

    부조리에 대항했지만,  

     

    이 사회는 나를 내부 고발자로 취급했다. 

     

     하지만 나에게 두 번째 기회가 주어졌으니……. 

     

     1830년,  

     

    조선의 마지막 희망인 효명세자가 되어버린 나.  

     

    내가 세상을 바꿔나가겠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무료회원
    조선...기대됩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