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디아블로에 가려진 숨겨진 수작 녹스 nox [무설치][한글판] 다운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1. 6. 18. 10:49
    디아블로에 가려진 숨겨진 수작 녹스 nox [무설치][한글판]
    파일명용량
    Noxkor.zip567.8M






    기본적으로 압축풀고 game.exe 실행하시면 됩니다.(호환성 98/me)

     

    화면 깜빡거리시는 분들은 game.exe의 바로가기 파일을 만들고 그 바로가기 파일에 우클릭 - 속성 - 대상 맨끝에 한칸 띄고 -window 써주고 확인. 그리고 색농도를 16비트로 바꾼후 바로가기 파일로 실행하시면 됩니다.

     



    아자리야스
    개인적으로 디아블로보다 녹스가 상위라고 생각하는1인.... 디아에 뭍힌게 진짜 아까워요...ㅠㅠ 즐겜하겠습니다 ㅎ
    백도
    베르나인골드 굿잡
    methaduk
    얼마나 많이 다시 플레이하고 끝차 깼는지 이제는 맨주먹으로 몇장 보스까지 깨기 뭐 이런 걸로 다시 덤비고 있는....ㅋㅋ 감사합니다.
    미니하니맘
    받어갑니다
    갱찌이
    감사 합니다
    가화만사서
    10시간 논스톱으로 달려서 엔딩 봤습니다. 처음 해봤는데 재밌네요. 켠김에 왕까지.
    동그라미
    16비트는 어떻게 바꾸는거죠 ㅜㅜ
    빙구다
    잘됩니다!! 판매자 덕분에 ㅎㅎ 오랜만에 고전명작 한번하네요^^
    마루강
    잘 받아갑니다~
    아잠만요
    알려줘? 이형이 알려줄게 녹스 실행파일 우클릭 해서 속성 보면 사용자 모드 있어 거기서 윈도우 미 나 윈 세픈 클릭해 바바 그럼 되
    바삿
    다운 받았는데 색농도를 어디서 바꿔야 하나요???
    제임스카메론
    이것도 담아 갑니다. 감사요
    이치릴
    굿~ 잘받아갑니다~
    권상남
    받아가요~! 잼있게 할게요~!
    행복한늑대
    감사합니다~! 옛날에 게임잡지 부록으로 있던 게임인데, 당시 디아블로가 더 땡겼던지라... 다시 받아서 플레이 해볼께요~ ㅋㅋㅋ
    처박힐메테오
    감사합니다
    서기vv
    명작이죠 ㅎㅎㅎㅎ 쿠폰좀주세요ㅕ
    허라려
    잘받아갑니다 수고하세요 ^^
    도깨뷔1
    감사합니다 다른분에게도 추천합니다
    닉스탕
    잘 돌아가네요 감사합니다. 잼있게 할께요
    갱찌이
    재밌게 플레이 하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뽀루꾸
    이야 추억의명작 ~~!!! 게임도 잘돌아가네요 진짜 어릴적 생각나네 ㅋㅋ
    디제
    잘 받아갑니다!~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쿠폰있읏기면 좀!~~
    두표
    재미나게 하겠습니다 수고용
    터프한놈
    감사함님다,,,,,
    굿타만
    오오 미안해.. 윈도우 10이엿는데 난 . 속성들어가서 윈도우 me 로 바꾸니까 되네 ㅎㅎㅎㅎㅎㅎㅎ
    혁신남
    녹스는 역시 전사가 꿀잼 아닙니까?
    woroeyk
    윈10. 이 호환성에 문제해결까지 이정도로 발전한걸 옛날겜으루 확인하네요. 자세한 설명으루 많이 배우고 감니다.
    딸기아빠71
    정말 재미있게 했던 게임이죠 레전드 게임 받아갑니다 수고하세요
    미친기타
    와... 녹스다 ㅋㅋㅋ 이거 하고 싶었던건데 추억의 게임
    aa101010
    고맙습니다. 즐겁게 할게요.
    무릉도사
    잘돌아가내요 감사합니다.
    멋진세원
    정말 잘돼요 ~~ ㅎㅎ 아주 어렸을떄 하던게임이였는데 제목 기억안나서 못찾고 있던 참에 ㅠㅠ 올라와있어가지고 !! 감사합니다 ~
    rkdwkdi78
    속성 들어가 서 호환성 보면 윈 미 클릭하고 밑에 사용자 권한실행해 바바
    행복한늑대
    옛날 추억이 새록새록^^
    도룬자
    갓겜입니다~~ 생각나서 다시다운받아요 ^^
    카라맨
    예전에 해보고 싶었던 게임이였는데 잘되네요 잘 받아갑니다.
    셧새다
    받어갑니다 수고하세요
    동그라미
    갓겜이라고 소문들었습니다. 잔치국수 한사발 할 수 있나요?ㅎㅎ
    안녕카이
    재밌다 재밌다 말만 들었지 해보는 건 처음이네요 재밌게 하겠습니다 ㅎ
    탄진역에전
    받어감니다 즐겁게할께요 좋은자료 감사함니다
    비엠떠부유
    추억의 게임이네요ㅎㅎㅎ 잼나게 할게요~
    훈남병훈
    와 받아갑니다형님 ㅠㅠ 이거 게오랜만이네진짜
    터프한놈
    감사합니다
    사서버팔로
    잘 받아 갑니다.
    웅이용골
    감사합니다. 잘 받아갑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